작성자 박****(ip:)
작성일 2018-11-05 09:32:44
조회 467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제품을 19일날 주문했다가 22일에 취소요청을 했고 사이트에서 취소완료처리 상태인데 약 2주 가까지 카드승인취소가 안되고있습니다.
cs쪽 전화드리니 한국말이 어느정도 능숙하신 외국인분이 응대해주시는데 내부 다른분이 해당건 확인하여 처리좀 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비밀댓글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